‘마음을 담은 소통’

새로운 흐름이 만들어지고 소멸하는 빠름 이 지배하는 사회입니다.
하루가 멀다 하고 신선한 미디어가 탄생하고 소비자의 귀를 눈을 입을 유혹하는 컨텐츠는 쏟아지고 있습니다. 항상 누군가와 무엇인가와 통하고 있는 ‘연결사회’인 것입니다. 시대의 변화에 세대의 변화에 민감하게 대처해야 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을 소통과 공감이 차지한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스프링은 기꺼이 변화의 속도와 자극을 즐기는 영민함과 소비자는 어디를 바라 보고 브랜드는 무엇을 향하는가 매 순간 점검하는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 그리고 전통적인 접근 방식과 새로운 접근방식을 조합할 줄 아는 유연함도 키워 왔습니다.

절대 버리지 않는 원칙도 하나 세웠습니다.
바로 ‘마음을 담은 소통’만이 브랜드의 가치를 공고히 하고 소비자의 사랑을 얻는다는 믿음입니다. 변화하는 환경과 변하지 않는 가치의 균형점을 찾아 가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시하기 위해 스프링은 더 많이 찾고 더 많이 깨닫고 더 많이 시도하는 젊음을 잃지 않겠습니다.


2008 . 8 더스프링컴퍼니 창업
2012 . 9 (주)더스프링컴퍼니 법인 전환
2016 . 8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크랙티브 설립
온오프 통합 마케팅 활동 시작
2017 . 12 미디어스타트업 ㈜메디아티와 업무협약 체결
뉴미디어와의 유기적인 연결을 통한 플랫폼 구축

‘관계 형성 속에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더스프링컴퍼니는 2008년에 설립된 전문 M-PR 회사로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전문으로 합니다. 축적된 PR 경험으로 단단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갖추었으며, 고객사 각각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 사회는 다채로운 변화를 겪고 있는 요즈음입니다. PR 환경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빠른 글로벌화, 환경, 생태에 대한 관심 고조, 무엇보다 중요해진 경영진의 리더십, 쟁점관리와 위기관리의 중요성, 너무도 다양하고, 세분화 되어 가는 소비자들, 기존 매스미디어 영향력 감소, 뉴미디어의 출현과 급속한 전파, 개별적 커뮤니케이션의 증가 등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이에 따라 홍보 회사의 영역 역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더스프링컴퍼니는 미디어에 기사를 내는 단순한 PR을 넘어 클라이언트와 대중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고객사와 타겟 고객의 관계 속, 효율적인 최상의 인지도와 호감도 상승을 위한 퍼포먼스를 창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종합적 Communication Marketing 활동을 전개합니다.

객관적인 이성과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 찬 인재들이 한 자리에 모여있습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다양한 분야 출신의 그룹으로 강력한 Men-power를 자랑하며 결과에 자신만만합니다.

더스프링컴퍼니의 전문가들은 늘 ‘PR에 대한 이상’과 현실의 차이에 대해 깊이 성찰합니다.
PR은 본질, 사실을 넘어설 수 없으니까요.

스프링처럼 탄력적인 아이디어와 비전을 바탕으로 매 순간순간이 우리가 꿈꾸는 인생의 봄날이라는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고객사와 함께하는 회사, 더스프링컴퍼니입니다.

더스프링컴퍼니는 더욱 냉철하고 객관적이며 발 빠르게 현재를 보겠습니다.

— Seungju Choi, CEO

(주)더스프링컴퍼니의 SPRING은 봄과 스프링의 중의적 표현을 담고 있습니다. 가느다란 선의 심볼은 스프링처럼 탄력적인 사고를 형상화 합니다. 역동적인 파동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의 동선을, 이 파동에서 확장되는 잔잔한 모양은 더스프링컴퍼니의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THESPRING COMPANY Brief -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