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란시아 브랜드에 대한

성공적인 인지도 구축을 위해 IMC 진행

Project

  • 파리투어 캠페인 진행 (회사원A 유튜브 협업, 인플루언서 협업)
  • 가란시아 신제품 디지털 캠페인 진행 (화해 화화설/꼼평단)
  • 가란시아 브랜딩, 신제품 관련 이슈메이킹 기획 및 진행

 

The Spring’s Solution

-소비자 체험 강화를 위한 팝업스토어 운영 제안

-프랑스 약국 화장품 브랜드 부각을 위한 뷰티 전문 유튜버 채널 협업 진행

-체험 리뷰 구축을 위한 디지털 매체 화해 협업 진행

-가란시아 브랜드 신제품 리뷰 데이터 구축을 위한 시딩 바이럴 진행

 

Outcome

-총 127명과의 작업을 통해 228건 콘텐츠 생성 및 Total Engagements 1,16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