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VA, 주요 업계지 중심의 기업 홍보

Project

  • AVEVA Korea의 주요 업계지 중심 기업 홍보

 

The Spring’s Solution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아비바(AVEVA)의 국내 인지도 강화를 위한 주요 업계지 중심 기업 홍보

-업계 전문지와 내부 주요 인사 인터뷰 어레인지 통해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인지도 강화

-국내 시장 상황에 맞춘 보도자료 앵글 개발 및 배포

 

Outcome

-‘2019 AVEVA World Conference’ 이슈 주요 업계지에 580,117 Impression 기록

-‘현대중공업 MOU’ 이슈 Impressions 863,446

-글로벌 이슈였던 ‘Value Chain Optimisation 솔루션 업그레이드’는 478,025 Impressions 기록하여 글로벌에서 가장 높은 커버리지 수치 기록

-두 달 동안 보도자료 5회 배포하여 총 2,503,864 Impressions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