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BLANC x TRAVEL POP-UP Campaign

Project

MONTBLANC x TRAVEL POP-UP Campaign

국내에서 처음 열린  몽블랑 글로벌 프로젝트 <트래블 팝업 스토어> IMC 캠페인 진행

The Spring’s Solution

-유력 매거진 편집장 및 에디터 105명을 비롯해 온라인 기자, 블로거 등 총 252명 참석 진행

-박서준, 피오, 이다해, 조이의 연예부 포토콜 진행으로 NAVER와 DAUM 모바일 메인 노출을 비롯하여 총 429건의 팝업스토어 오픈파티 현장의 생생함을 429건의 기사로 노출 진행 .

-2019년 10월 3일 ~ 14일까지 일반인에게 개방되는 ‘팝업스토어’의 이슈를 끊임없이 SNS상 회자되도록, SNS BUZZ INSTAGRAM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오픈파티에 이어  팝업스토어 종료일까지 온라인상 지속적인 바이럴 진행 기획

Outcome

– 920여건의 노출 커버리지를 통한 총 4,732,,044 임프레션 획득으로 성공적인 팝업스토어 오픈파티 진행 및 정성적 메시지까지 획득한 바이럴  프로그램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