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주요 일간지, 경제지, 업계지 중심의 기업 홍보

Project

슈나이더 일렉트릭 주요 일간지, 경제지, 업계지 중심의 기업 홍보

CEO 및 주요 인사 인터뷰를 통해 긍정적 기업 이미지 구축

The Spring’s Solution

기존 업계지 중심의 기업 홍보에서 주요 일간지 대상의 미디어투어 (조선, 매경), TV 다큐멘터리(EBS) 등을 통해 4차 산업을 리드하는 글로벌 기업 인지도 강화

Outcome

-특히‘이노베이션 서밋 파리’미디어투어를 통해 매일경제의 경우에는 이례적으로 2페이지에 걸쳐 집중 소개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관련 총 50개 기사가 노출/12,464,123 Impression을  기록하며 글로벌에서 가장 높은 커버리지 달성

-전체 커버리지 수 2016년 대비 245% 상승, 보도자료 배포 시 노출 수 또한 전년대비 91% 증대